본문 바로가기

review

편안한 이쁜이 자외선차단마스크 사용 리뷰 (COMFORTABLE IPPNI UV MASK'S WEARING REVIEW)

 

이쁜이 자외선차단마스크 ( IPPNI UV MASK ) 

 

요즘 코로나로 바깥구경을 참다 못해서 밖으로 나가고 있어요.

주로 산으로 등산을 한다거나, 텃밭을 가꾸거나 한답니다. 

그런데 낮이면 찌릿하게 쏟아지는 햇볕에 못이겨 코로나 면마스크를 썼는데 너무 불편한거에요.

 

그래서 구입했어요. 이쁜이 자외선차단마스크 (IPPNI UV MASK)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티* 에서 구매하였는데, 세트 구성 상품이었어요. 

이쁜이 자외선차단마스크 (IPPNI UV MASK) 5종 세트 29,800원

파우치 포함해서 세트로 주셨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보라는 선호색이 아니어서 다른 컬러를 기대했는데.....개인적 바람이었어요.

 

처음엔 아줌마도 아니고 이런것까지 사야해? 라고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전 태양을 피하고 싶었어요.

검색을 요리조리 해보니까, 생각보다 스포츠 레저 분야에서는 많은 분들이 소비층으로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구매를 해 보았어요.

 

제품의 특징

- 3가지 착용이 가능하다 ! 마스크형 / 코오픈 / 입까지 오픈 
- UV 차단기능 (99%) UV B 과 UV A 를 차단
- 입체적디자인으로 조임이 적음
- 코오롱 ATB 원사로 숨쉬기가 편안하고, 통기성이 원활하여 쾌적한 착용이 가능
- 스트링 귀끈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실리콘 스톱퍼로 길이 조절이 용이
- 프리사이즈로 누구나 착용이 가능

 

 

도트마스크(DOTS MASK) 

마스크는 2종류가 왔는어요.

도트마스크 일반형, 프리미엄형과 핑크마스크 일반형, 프리미엄형이에요.

일반형은 일반 마스크와 같은 사이즈이고,  프리미엄은 목까지 가려주는 좀 더 큰 마스크에요. 

위에 아기들 턱받침대처럼 생겨보이는 맨 오른쪽 사진이 바로 프리미엄형 마스크에요.  

 

그래서 제가 신나는 마음에 프리미엄형을 바로 착용해보았어요.

 

 

보시다시피 목까지 가려주듯 촤르르르 흐르는 형식의 프리미엄형 마스크네요.

그런데 생각보다 착용감이 너무나 가볍고 착용 안한듯 할정도로 편안해요.

아까 착용방식에서 코오픈이 된다고 해서 과감히 마스크를 턱 근처까지 내려보았어요.

그런데 정말 스트링끈이 함께 부드럽게 귓바퀴를 거의 자극하지 않고

얼굴의 조임 현상이 없이 자연스럽게 코밑으로 내려서 마스크 착용이 됩니다

!!!!!!!!!!!!!!

 

마스크 안 쪾( the inside of a mask )

안쪽의 섬유가 보이시나요?

일반 메쉬망보다 훨씬 촘촘하고 부드러워서 숨쉬는데 너무 편안해요. 콧구멍에 이물감이 전혀 없어요.

물론 바깥 쪽 면도 너무 보드랍고요. 

 

일반 면마스크를 착용하면

해가 내리쪼이는데 숨까지 턱턱막히면 얼굴에 열도 오르고 갈증이 생기면서 

상대적으로 짜증지수가 상당히 높아지곤 했었는데,  이 마스크는 너무나도 편안하네요~^^ 

 

도트마스크 핑크마스크 (DOTS MASK & PINK MASK)

정말 아가들 턱받이 같이 생겼네요. 

두 종류를 다 찍어봤는데요. 둘 다 색감도 그렇고 무채색느낌이어서 미관상도 상당히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또 착용샷을 찍어보았어요. 

 

도트마스크 착용 ( wearing a  dots mask )
핑크마스크 착용 ( wearing a  pink mask )

정말 많이많이 고민을 하고 내돈내산한 제품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신나서 사진을 찍었네요.

포스팅하면서 알았지만 거울청소를 해야겠네요.

 

동영상 촬영 한다고 다시 껴봐도 아주 편안한 마스크네요~

개인적으로 별다섯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