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어머 여긴 가야해 테라로사커피공장 본점 함께즐겨보아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카페 좀 다닌다는 사람들은 다 알만한

#테라로사 라는 카페 방문 후기를 남겨볼게요!!

 

#테라로사커피공장본점 이 정식 명칭이지요

 

주소 강원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25

      (강원 강릉시 구정면 어단리 973-1

전화 033-648-2760

오픈 매일 09:00~21:00

Last order 20:30

햇빛은 따스하고 바람은 차가운 어느 날이었답니다

대구보다 강원도가 훨씬 춥다는것을 생각하지 못한채

옷을 얇게 입고 강원도로 가버렸지요

 

강원도 날씨를 정말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었어요~~

 

들어가니 짠~

가장먼저 눈에 띄는것은 

커피 화분이었어요!!!

맨날 커피만 사먹어봤지 커피나무는 어떻게 생긴지 관심을 가져본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떡하니 있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맘 같아서는 사서 키우고싶었으나 저는 .... 분명히 잘 키우지못하고 저세상에 보낼게 뻔하기에...

눈으로만 담아왔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을 한번 살펴볼까요!!

많은 종류의 #핸드드립커피 가 있어요~

네 여기는 커피공장인 만큼 여러 종류의 원두콩들로

직접 핸드드립을 내려주기로 유명하답니다!!

 

이 정도 규모가 되어야 여러 콩들을 취급할 수 있지요~

커피 원두의 종류에 따라 가격도 다 천자만별이라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요~~

 

하지만 저는 우유를 좋아해서...

카페가면 무조건 라떼 종류만 시킨다는.... 함정!

 


역시 공장형 카페답게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좋았던것은 달달한 디저트류도 많았지만 건강빵 종류도 많았다는거!!!

 

 

담백하고 고소한걸 좋아하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결국 여러가지 빵이들어있는데 브레드바스켓 이라는것을 골라버렸습니다

flex !!!

 

 

카운터 뒷쪽에 이런 도마? 트레이? 같은것도 예쁘게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카페를 하면서 써왔던 것들을 걸어놓은것같아요!

 

빈티지하게 이쁘네요~~

 

 

이것은 1층에서 바라본 천장이에요!

카페 안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모든 곳곳을 찍을수가없었어요...

이렇게 큰 카페안에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와있다니...

 

그래서 저희는 결국 밖으로 나갈 수 밖에없었답니다

 

 

 

춥긴했지만 화창한 느낌이지요

화분들이 풍경과 경치를 더 이쁘게 꾸며주네요

 

질서정연하게 세워놓고 몇개는 쓰러뜨려놓은것 또한 하나의 인테리어겠죠?

역시 이쁜 곳은 센스가 있지요!

 

 

 

스산한 느낌이지만

밖은 있을만했어요!!

 

햇빛도 있구요!!

바람만 안불면 정말 따뜻할것같았는데 조금 아쉬운 날씨였어요~~

 

드디어 주문한 빵과 커피가 나왔어요!!!!

 

 

너무 이뻐서 계속 사진을 찍을수밖에없었어요

크림치즈는 원래 주는것이고, 

저는 올리브오일과 버터를 하나씩 추가 주문했어요

 

뭐든 맛나게 먹어야하니까!!!

 

 

재밌는것은 제가 자리 잡은곳은 pet-zone !!

펫은 안데리고 갔지만 내가 펫펫펫 ^0^

 

반려동물과 오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넓직 넓직하게 잘해놓았더라구요!!

 

 

조금있다가 카페라떼도 나와서 

완벽한 피크닉이 되었습니다

 

정말 이쁘죠??

먹기가 아까워서 사진을 마구 마구 찍다가

커피가 다 식어버린건 안비밀 ㅠ ㅠ

 

 

라떼아트도 정말 이쁘게 잘한것같아용!!!!

사진 찍느라 정말 미지근해진 커피에게 너무 미안했어요

흑흑흑

 

 

펫존에 테이블들인데 색감 조화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여러색을 섞지 않고, 한 가지 색상도 아니고

레드 화이트의 조화!!

나무와 하늘과 땅과 함께 모두 이쁘게 보이죠??

 

강릉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쯤 들려보면 좋을것같아요

카페 뿐만아니라 옆에 박물관도 함께 있었는데요 

저는 오후 늦게 도착을 하여 박물관 투어를 이용하지 못했어요 

 

박물관 투어를 하면 커피를 3가지 시음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3잔 이면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을것같았어요

 

다음에 간다면 꼭 저는 박물관투어를 해볼 생각입니다!!!

 

 

구석구석 이렇게 이쁜 인테리어를 해놓았네요

이런 구석구석을 찍는게 또 제취미거든요~~

 

 

나중에 반겨동물과 함께 놀러가보시는건 어떠세요?

자유롭게 함께 카페를 즐기기에 너무 제격인곳이에요!!

 

이것은 뭔지 모르겠지만 커피를 심어놓지 않았나 싶네요!!

여러가지 시도를 많이 해보시는것같아요~

이런 도전적이고 규모가 큰 카페 너무 맘에드네요!!!

 

여러분도 강릉 여행 한번 떠나보세요~~~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현지 맛 재현, 영대병원 맛집 벱하노이  (6) 2020.04.29